팔피엠 웹ERP/MES 영업관리 (주문관리/주문서)

오늘은 팔피엠의 웹ERP/MES 영업관리 (주문관리/주문서)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팔피엠의 웹ERP/MES 플랫폼은 웹 기반 (Spring Boot), 오픈소스 기반입니다.


팔피엠은 화면 하나하나, 저희의 경험과, 고객의 경험을 담습니다! 메뉴 갯수에 연연하지 않아요.

심지어 저희는 메뉴 순서에도 목숨을 걸죠.

메뉴구성도 사용자들의 업무 동선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팔피엠은 아래 플랫폼 기반 자체구축 (On-premises software)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



현재 팔피엠 MES/ERP 데모 사이트는 폐쇄적 URL 및 계정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시연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요청 주시면 대응 드리겠습니다!


jeon.jy@8pmbiz.com



1.주문관리 역시, 신규/수정/복사/인쇄가 가능합니다.

견적서를 작성된 주문서의 경우는 견적서를 불러와서 원클릭 등록이 가능하며, 견적서가 미등록된 주문은 신규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2. 신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주문서 등록 모달팝업이 발생하며, 견적서,영업전체내역등을 불러와서 주문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3.품목정보를 불러오게되면 단가등의 정보는 시스템 기초정보에 등록된 금액정보를 기본으로 불러오며 필요시 수정 하여 진행 하시면 됩니다.



4. 등록된 주문은 아래와 같이 주문관리 화면에서 TOP-BOTTOM 구조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5. 인쇄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브라우져 기반 (HTML5) 로 작성된 인쇄 미리보기 화면이 나타나며, ACTIVE X 와 같은 별도의 툴이 깔리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 어떤 브라우져라도 쉽게 인쇄가 가능합니다.


6. 등록된 주문은 주문서별,품목별,거래처별로 나눠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8PM Cre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