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피엠 웹ERP/MES 영업관리 (출고서/판매서)

오늘은 팔피엠의 웹ERP/MES 영업관리 (출고서/판매서)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팔피엠의 웹ERP/MES 플랫폼은 웹 기반 (Spring Boot), 오픈소스 기반입니다.


팔피엠은 화면 하나하나, 저희의 경험과, 고객의 경험을 담습니다! 메뉴 갯수에 연연하지 않아요.

심지어 저희는 메뉴 순서에도 목숨을 걸죠.

메뉴구성도 사용자들의 업무 동선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팔피엠은 아래 플랫폼 기반 자체구축 (On-premises software)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


기타, 비지니스 플랫폼 (생산,영업,구매,재고관리,AS관리,고객관리등의 업무용 시스템도 자체 구축이 가능합니다.


현재 팔피엠 MES/ERP 데모 사이트는 폐쇄적 URL 및 계정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시연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요청 주시면 대응 드리겠습니다!


jeon.jy@8pmbiz.com



1. 출고서 화면 역시, 기타 영업 화면과 비슷비슷합니다. 팔피엠은 대부분의 화면 구성을 통일성을 둔 이유는 여러 방법중 아래와 같은 화면 구조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경험상 느꼇으며, 대부분이 비슷한 형태다 보니, 프로그램에 대한 학습이 타 프로그램에 비해 적은것이 장점입니다.


신규/수정/복사/거래명세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2. 신규를 선택하게되면 아래 빨간 박스처럼 여러 방법을 이용하여 상세정보를 선택 할 수 있으며, 선입선출/후입선출등의 옵션한 항목선택도 가능합니다.



3. 판매 출고처리를 하고자 하는 품목들에 대한 상세정보를 입력한 화면입니다.



4.입력이 완료된 정보는 실제로 재고감소가 발생하며 아래처럼 현황들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거래명세서 발행도 출고(판매)등록화면에서 가능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8PM Cre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