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피엠 웹ERP/MES/POP/스마트팩토리 생산관리 (공정이동 등록)

팔피엠의 웹ERP/MES 생산관리 (공정이동 등록)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팔피엠의 웹ERP/MES 플랫폼은 웹 기반 (Spring Boot), 오픈소스 기반입니다.


팔피엠은 화면 하나하나, 저희의 경험과, 고객의 경험을 담습니다! 메뉴 갯수에 연연하지 않아요.

심지어 저희는 메뉴 순서에도 목숨을 걸죠.

메뉴구성도 사용자들의 업무 동선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팔피엠은 아래 플랫폼 기반 자체구축 (On-premises software)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


기타, 비지니스 플랫폼 (생산,영업,구매,재고관리,AS관리,고객관리등의 업무용 시스템도 자체 구축이 가능합니다.


현재 팔피엠 MES/ERP 데모 사이트는 폐쇄적 URL 및 계정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시연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요청 주시면 대응 드리겠습니다!

또한 S/W System 구축에 대한 상담도 환영합니다.


jeon.jy@8pmbiz.com



작업지시 등록된 품목의 경우, 공정절차가 1개 공정이 아닌 다수의 공정을 거쳐야 하는 경우 공정이동이 발생하며, 공정이동전표등의 인쇄물도 발행이 가능 해야 합니다.


팔피엠의 공정이동 프로세스를 간략하게 설명하면


작업지시등록-작업시작(1공정)-작업종료(1공정)-공정이동등록(2공정작업지시생성) 의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공정이동 처리함으로써 2공정에 대한 작업지시 자동생성 및 재공재고 이동등의 작업을 자동으로 처리 될 수 있도록 합니다.



1. 1공정 작업완료된 공정 목록 선택시, 다음 이동공정 및 이동수량을 입력할 수 있다.



2.공정이동처리 완료후 2공정에 자동으로 작업지시가 생성됨을 볼수 있으며, 자동으로 자재가 이동처리 되어 있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8PM Cre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