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팔피엠 웹ERP/MES/POP/스마트팩토리구매관리 (발주서 / 발주등록)

오늘은 팔피엠의 웹ERP/MES 구매관리 (발주서 등록)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팔피엠의 웹ERP/MES 플랫폼은 웹 기반 (Spring Boot), 오픈소스 기반입니다.


팔피엠은 화면 하나하나, 저희의 경험과, 고객의 경험을 담습니다! 메뉴 갯수에 연연하지 않아요.

심지어 저희는 메뉴 순서에도 목숨을 걸죠.

메뉴구성도 사용자들의 업무 동선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팔피엠은 아래 플랫폼 기반 자체구축 (On-premises software)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


기타, 비지니스 플랫폼 (생산,영업,구매,재고관리,AS관리,고객관리등의 업무용 시스템도 자체 구축이 가능합니다.


현재 팔피엠 MES/ERP 데모 사이트는 폐쇄적 URL 및 계정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시연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요청 주시면 대응 드리겠습니다!


jeon.jy@8pmbiz.com



사내에서, 구매팀에 필요한 자재에 대하여, 발주를 등록 하는 기능입니다. 사용하지 않아도 재고증가등 감소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 프로세스입니다. 실제 재고증가/감소는 "구매등록" 메뉴에서 발생합니다.


하지만 일정 규모 이상의 업체에서는 발주요청 및 등록 이란 업무프로세스는 꼭 거쳐야 되는 프로세스이죠~


어떤 부서,누가 발주요청하여, 실제로 발주가 되었는지 관리가 가능 해 지기 때문이죠,


발주요청된 발주요청서를 기반으로 실제로 발주등록이 가능하며, 어떤 요청을 기반으로 발주등록이 되었는지에 대한 관리도 가능해 지는것입니다.


발주등록된 발주등록서 또한 인쇄만 품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8PM Cre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