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피엠 웹ERP/MES/POP/스마트팩토리 재고관리 (바코드 분할/로트 LOT 분할)

팔피엠의 웹ERP/MES  재고관리 (바코드 분할 / 로트 (LOT) 분할 )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팔피엠의 웹ERP/MES 플랫폼은 웹 기반 (Spring Boot), 오픈소스 기반입니다.


팔피엠은 화면 하나하나, 저희의 경험과, 고객의 경험을 담습니다! 메뉴 갯수에 연연하지 않아요.

심지어 저희는 메뉴 순서에도 목숨을 걸죠.

메뉴구성도 사용자들의 업무 동선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팔피엠은 아래 플랫폼 기반 자체구축 (On-premises software)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


기타, 비지니스 플랫폼 (생산,영업,구매,재고관리,AS관리,고객관리등의 업무용 시스템도 자체 구축이 가능합니다.


현재 팔피엠 MES/ERP 데모 사이트는 폐쇄적 URL 및 계정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시연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요청 주시면 대응 드리겠습니다!

또한 S/W System 구축에 대한 상담도 환영합니다.


jeon.jy@8pmbiz.com



완제품 또는 자재입고 후, 필요에 따라 로뜨/바코드를 분할 하여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제품 각각별 의미를 부여 하여야 할 경우 (제품이 개별 수량으로 판매되어야 할 경우)

- 박스단위로 포장되어야 출하되어야 할 경우등

- 자재를 입고단위 바코드가 아닌 좀더 세분화 하여 관리 할 필요가 있을 경우


바코드를 분할 하여 진행 하여야 할 경우 사용 되는 메뉴입니다.




1. 바코드별 재고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2. 조회된 수량 90개 짜리 바코드를 선택 한뒤, 분할 바코드 수 ( 바코드 매수) 를 입력 한뒤 바코드 분할 버튼을 누르게 되면

90개짜리 수량 바코드가 30개씩 나뉘어 자동 생성됩니다.




2. 조회된 수량 90개 짜리 바코드를 선택 한뒤, 분할  수량 ( 한개의 바코드당 수량) 를 입력 한뒤 바코드 분할 버튼을 누르게 되면 20개짜리 수량 바코드가 4개 나머지 10개의 바코드는 별도 생성 됩니다.

필요에 따라 10개짜리는 현바코드에 그대로 두고 진행도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8PM Crea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