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피엠 웹ERP/MES/POP/스마트팩토리 견적서 버전관리

팔피엠의 웹ERP/MES 견적서 버전관리방법에 대해서 소개 하려고 합니다.

팔피엠의 웹ERP/MES 플랫폼은 웹 기반 (Spring Boot), 오픈소스 기반입니다.


팔피엠은 화면 하나하나, 저희의 경험과, 고객의 경험을 담습니다! 메뉴 갯수에 연연하지 않아요.

심지어 저희는 메뉴 순서에도 목숨을 걸죠.

메뉴구성도 사용자들의 업무 동선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팔피엠은 아래 플랫폼 기반 자체구축 (On-premises software)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


기타, 비지니스 플랫폼 (생산,영업,구매,재고관리,AS관리,고객관리등의 업무용 시스템도 자체 구축이 가능합니다.


현재 팔피엠 MES/ERP 데모 사이트는 폐쇄적 URL 및 계정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시연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요청 주시면 대응 드리겠습니다!

또한 S/W System 구축에 대한 상담도 환영합니다.


jeon.jy@8pmbiz.com




팔피엠 웹 ERP/MES 솔루션에서는 기본적으로 영업 구매의 모든 프로세스들을 버전관리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 견적서의 버전관리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대부분의 타 솔루션의 경우에는 견적서의 버전관리가 매우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버전관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팔피엠은 견적서등의 변경 히스토리를 버전관리 함으로써, 관리적 포인트를 한단계 발전 시켰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아래는 4개 품목에 대하여 견적서를 작성 하였습니다. 


2. 작성완료 후에 견적서 버전올리기 버튼을 이용하여 버전을 올릴 수 있으며, 단가 정보를 변경 하였습니다.




3. 변경된 버전은 각각의 버전별로 상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4. 견적관리 조회 화면에서는 전체 버전 이력에 대하여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8PM Creative